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남성용 제품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을 4월 8일 출시한다.
그 동안 임산부 및 어린이용 기능식품만 개발, 판매해 왔던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이번 남성용 제품 출시를 계기로 가족 종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은 전립선 건강 유지에 좋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에 면역력 및 생식 기능 강화를 돕는 아연 성분을 함유해 전립선 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연 성분은 방사능 위험에 대한 우려가 높은 요즘 더욱 주목 받는 영양분이기도 하다.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라는 천연 야자나무의 일종이며,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전환을 억제해 잔뇨, 빈뇨, 야간뇨 등 전립선 증상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이미 국내에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기존의 쏘팔메토 제품과 달리 산수유와 복분자 추출물을 첨가한 것이 특징으로, 육류 위주의 식단과 스트레스 등으로 허약해진 남성들의 건강 및 활력 유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립선 질환은 그 동안 40세 이상의 남성들에게서 주로 나타났으나, 최근에는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30대 이하의 젊은 층에게서도 종종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번 제품 출시와 관련,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지금까지 임산부 및 어린이 제품을 개발하면 쌓은 소비자 신뢰와 제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용 제품을 시판하게 됐다”며,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더욱 적극적으로 뛰어들어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메디포스트에서 운영하는 모비타 쇼핑몰(www.mo-vita.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2개월 분에 4만 3천 원이다. 메디포스트는 ‘마더스밸런스’와 ‘뷰티맘유플러스’, ‘스마트그린맘’ 등 임산부 영양제를 비롯해 어린이 영양제 ‘키키칼슘’ 등 총 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 080-337-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