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 에서 어린이용 제품 ‘키키 멀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만 2세에서 초등학생까지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 영양제로,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비타민A, B1, B2, B6, B12, C, D, E를 비롯해 철, 아연, 엽산을 포함하고 있어 인스턴트 식품 등으로 무너진 영양 균형을 잡아주고 신체의 성장과 발달을 돕게 된다. 이와 함께 ‘키키 멀티’에는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식욕 부진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 제품은 유기농 과일 분말을 첨가해 맛에 민감한 어린이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했고, 초유 분말, 락토페린,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등 면역 강화 성분도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로렐라와 스피루리나 등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방사선 오염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제품 출시와 관련,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지금까지 임산부용 제품을 개발하며 쌓은 노하우를 활용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최대한 살렸다”며,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메디포스트에서 운영하는 모비타 쇼핑몰(www.mo-vita.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2개월 분에 2만 5천 원이다. 한편 지금까지 임산부와 어린이용 제품만 개발, 판매해 왔던 메디포스트 모비타 는 이달 초 남성용 제품인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 출시를 계기로 가족 종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선언, 현재 사업 확대를위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메디포스트는 ‘마더스밸런스’와 ‘뷰티맘유플러스’, ‘스마트그린맘’ 등 임산부 영양제를 비롯해 일반인들을 위한 ‘멀티비타미네랄’, 남성용 제품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 어린이 영양제 ‘키키칼슘’ 등 총 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 080-337-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