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년간 제대혈 인식 제고 및 보관 시스템 정착시켜
· 최근 누적 가족 제대혈 보관 25만명 돌파로 1위 굳건히 다져
· 제대혈 바로알기 퀴즈 이벤트와 온라인 베페 혜택 제공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설립 20주년을 맞아 2월 한 달 간 제대혈의 가치와 인식 확대를 위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제대혈은 신생아 출산 시 탯줄에 들어있는 혈액으로 조혈모세포와 간엽줄기세포가 풍부해 각종 난치성 질환 치료에 활용할 수 있는 소중한 생명자원이다.
메디포스트는 제대혈이라는 개념이 생소했던 지난 2000년 셀트리 제대혈 은행을 설립해 제대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보관 및 이식 시스템을 정착시켜 왔으며, 설립 초기부터 줄곧 40% 넘는 점유율로 국내 제대혈 업계를 리드해왔다.
특히 미국 내 유일한 제대혈은행 데이터베이스 보유 기관인 ‘Parent’s Guide to Cord Blood’에서 발표한 세계 10대 제대혈 은행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고 올 1월에는 누적 가족 제대혈 보관 수 25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가장 많은 가족이 선택한 제대혈은행으로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메디포스트는 이처럼 제대혈 및 줄기세포 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성과 신뢰성을 부각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자 2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셀트리 홈페이지 내 ‘제대혈 바로 알기’ 퀴즈 이벤트에서 제대혈의 가치를 확인하는 예비맘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ED 마스크, 유모차 공기청정기 등 출산 선물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을 통해 제대혈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자사의 모비타 아기 비타민 7개월분을 선물한다.
또한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이슈로 임산부들이 많이 찾는 베이비페어, 산모교실 등 행사가 잇달아 취소됨에 따라 온라인 베페 이벤트와 협력병원을 통한 계약고객 혜택도 강화했다.
기간내 모든 계약 고객에게는 셀트리 20주년을 기념한 전 상품 20만원 할인과 다양한 출산 선물, 상품별로 보관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이영민 제대혈마케팅팀장은 “최근 줄기세포를 이용한 재생의료가 부각되면서 제대혈 관련 연구도 활발해져 보관 필요성이 더욱 높아진 상태”라며 “국내 제대혈은행과 제대혈 이식을 정착시킨 셀트리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국내 제대혈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제대혈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