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새해 첫 ‘셀트리 산모교실’을 오는 1월 2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민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월 임산부를 대상으로 공개 강좌를 열고 있는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에서 ‘태아를 위한 임신 중 영양 관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한다.
또한 제대혈(탯줄 속 혈액)의 보관과 활용에 대한 영상을 상영하고, 상담을 통해 임산부들의 제대혈에 대한 궁금증도 풀어준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 제대혈 보관 서비스에 가입하면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에 임산부 300명을 초청할 예정이며, 현재 자사의 ‘셀트리 제대혈은행’ 홈페이지(www.celltree.co.kr)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셀트리 산모교실’은 매회 유명 강사를 초청해 수준 높은 정보를 전달하고 있어 추첨으로 참가자를 가릴 정도로 임산부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모든 참석자에게 신생아용 베개와 손수건, 물티슈, 기저귀 등 출산용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고급 유모차와 카시트, 아기사진 촬영권, 임산부용 영양제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비 무료, 문의: 1899-0037)
제대혈 : 신생아의 탯줄 속에 든 혈액으로, 출산 직후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난치성 질환 치료에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