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주관하는 셀트리 산모교실 이 오는 3월 23일(수) 오후 2시 서울 강남구민회관에서 개최된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에 임신부 250명을 초대할 예정이며, ‘건강한 출산을 위한 산전 관리’라는 주제로 염재호 산부인과 전문의(강동고은빛산부인과 원장)가 강연을 준비했다. 또한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기 탯줄 내 혈액, 즉 제대혈의 보관과 활용 등에 관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연 7~8회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셀트리 산모교실 을 개최하고 있으며, 매회 유명 의사와 대학 교수 등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수준 높은 정보를 전달, 추첨으로 참가자를 가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셀트리 산모교실 도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서 참가자를 접수하고 있으며, 임신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포스트는 모든 참가자에게 신생아용 베개와 손수건 등 출산용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고급 유모차와 카시트, 임산부용 영양제, 화장품 아기사진 촬영권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제대혈 보관 서비스 분야에서 국내 시장 점유율 43%로 1위를 기록 중이며, 2월부터 다자녀 저소득 가정 신생아들의 제대혈을 무료로 보관해 주는 ‘행복 출산 희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080-264-9380)